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기타 제품

프레쥬 어성초 & 자연약쑥 수분크림 100% 솔직리뷰!

by 상상메카J 2022.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성비 정말 좋은 수분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프레쥬에서 만든 어성초와 자연 약쑥 수분크림이에요.

 

참고로 내돈내산입니다.

 

지금 이벤트 중이어서 할인도 좀 받았고, 두 개를 구매해서 사은품으로 마스크팩이랑 폼클렌징도 받았어요!!

정말 이 가격에 이게 가능한 거 맞나요?!!?! 감사합니다 꾸벅~

 

 

제품은 요렇게 왔어요. 1+1 두 개와 폼클렌징과 마스크팩 한 개~

 

1. 프레쥬 어성초 블레미쉬 수분크림

먼저 소개해 드릴 것은 어성초 블레미쉬 수분크림이에요.

어성초는 머리에만 좋은 줄 알았는데 피부에도 참 좋네요?

제가 피부 트러블이 잘나는데 어성초와 시카 티트리가 같이 들어가 있는 게 정말 맘에 들더군요.

출처: 프레쥬

요렇게 홍보를 하고 있네요. 참고로 6가지 유해성분은 당연히 무첨가입니다~ 이건 요즘 기본이니까 패스~

 

 

제일 맘에 드는 부분 중 하나.

화장품 통이 플라스틱 용기예요. 화장품 가격 중 50%가량이 화장품 통 가격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화장품 통을 싼 거로 만들어서 가성비를 맞춘 제품이라고 볼 수 있어요.

 

안에 가득 들어있는 수분크림. 용량이 100ml라 정말 많아요. 가성비 좋은 이 제품을 원 없이 듬뿍듬뿍 바르는 게 피부에 참 좋겠죠?? 

 

자 그럼 피부에 발라볼까요? 제 신상 보호를 위해 얼굴 대신 손에... ㅎㅎㅎㅎㅎ

바르고 몇 분이 지났을 때의 모습이에요.

촉촉한 감이 수분이 날아가고도 남아있는 것을 보면, 확실히 흡수를 잘했네요.

 

2. 프레쥬 오리지널 자연 약쑥 진정 수분크림

쑥잎과 알로에베라, 스쿠알란 등이 포함되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공급을 확실히 시켜주는 그런 매력이 있는 수분 클림이에요.

 

출처: 프레쥬

요렇게 홍보하고 있네요. 12,000ppm이면 많이 들어가 있다고 볼 수 있어요. 다른 메이커 제품들이랑 밀리지 않는 수준. 혹은 그 이상이죠.

 

자 그럼 피부에 발라볼까요? 제 신상 보호를 위해 얼굴 대신 손에... ㅎㅎㅎㅎㅎ

좀 건조해 보이는 제 손에 발라봤어요.

윤기가 생긴 게 보이시나요? 이건 바르고 1~2분 정도 지나고 사진을 찍었어요.

흡수가 확실히 잘 되는 느낌이에요.

 

사실 남자 손에도 저 정도 흡수되는 거면, 얼굴이나 여성분들에게는 더 효과가 좋다는 뜻이겠죠?!

 

반응형

 

제 최종 후기!

두 개 다 똑같은 점수로,

 

가성비: ★★★★★, 정말 최고....

보습력: ★★★★★, 값싼 제품들 보면 물만 많이 넣어서 바를 땐 수분 공급이 쫙 됐다가 유지력이 없는데, 이건 유지력도 있어요. 수분감이 오래가네요!! 그러면서도 유분감은 적어요.

지속력: ★★★★☆

향: ★★★☆☆, 향은 딱히 향긋한 느낌은 아니에요. 그런데 향 자체가 강하질 않아서 아무 상관없는 그런 느낌.

 

 

남자, 여자, 365일 수분크림으로 추천드립니다. 저는 사실 지속성이 좋은데 유분감이 없어서 그냥 로션 대신 써요ㅎㅎㅎ 

이거 꾸준히 쓸 것 같아요. 지금까진 최근에 핫한 닥터지 많이 썼는데, 닥터지보다 싸면서 효과는 비슷한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