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기타 제품

무아스 롤링팝 미러클락 LED 탁상시계 솔직 리뷰!!

by 상상메카J 2022. 4. 9.
반응형

 

 

오늘은 제가 최근에 산 것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아이템, 무아스 롤링팝 미러클락을 소개할게요!

 

아트박스에서 돌아다니다가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해서 바로 사려니까 품절... 그만큼 시계의 감성이 좋다는 거겠죠?

그래서 결국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바로 그자리에서 주문했던 아이템이에요.

 

출처: 무아스

 

출처: 무아스

 

사실 제가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딱 두가지에요.

반응형

중요

LED 탁상시계의 최고 문제점: 밤에 너무 밝다!!!!!!!!!!!!!!!!!!!!!!!!!

막상 매장에서 예쁘다고 구매한 LED 탁상시계들이 찬밥 신세되는 가장 큰 이유죠.

 

그러나 무아스 롤링팝 탁상시계는 발기 조절이 돼요!

측면에 있는 당근색 롤러로 조절할 수 있어요.

 

그리고 온습도가 같이 나와서, 왠지 모를 궁금증을 항상 충족시켜주죠 ㅎㅎㅎㅎ

 

자 그럼 제품을 보러 가볼까요~?

 

↓↓↓↓↓↓↓↓↓↓↓↓↓↓↓↓↓↓↓↓↓↓↓↓↓↓↓↓↓↓↓↓↓↓↓↓↓↓↓

 

 

 

저는 흰색으로 구매했어요. 당근색 밝기 조절 버튼이 가장 잘 어울리는 색이랄까요. 겨울왕국 올라프처럼 흰색엔 당근색이 잘 어울리죠 ㅎㅎㅎㅎ

 

구성품이에요. 전원선이 꽤 튼튼하게 생겼고 충분히 길어서 활용하기 딱 좋아요.

건전지로도 작동합니다. 다만 건전지 작동 모드는 터치를 해야 디스플레이가 잠깐 나오는 방식이라 유선을 추천드려요.

 

 

실제 동작 화면이에요. 매우 심플하게, 숫자가 큼직하게 나와서 가시성이 정말 좋아요.

 

그럼 제가 중요하다고 했던 밤에 보이는 밝기를 볼까요?

 

 

 

최대 밝기

자기 전에 찍은 사진. 

 

 

 

 

(최소 밝기)

사진은 갤럭시 S20+로 찍었어요. 야간 사진이 너무 잘 나오는 게 특징이라 사진에선 꽤 밝게 보이는데, 이불에 비치는 빛이 없는 것을 보면, 실제론 눈부심이 전혀 없는 편안한 밝기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그래서 이 제품은 침대 옆에 두고 쓰기 너무 좋아요.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알람 기능도 있는데 어차피 요즘 시계 알람을 활용하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으니 생략할게요 ㅎㅎ

최종 평입니다.

 

가성비: ★★★★★, 디자인과 크기를 고려했을 때, 그리고 온습도까지 나오는 것을 고려했을 때 정말 괜찮은 가격이에요.

디자인: ★★★★★, 디자인과 색을 정말 잘 뽑았어요. 아트박스에서 품절됐던 게 증명한 거 아닐까 싶네요 ㅎㅎ

기능: ★★★★★, 밝기 조절이 된다는 게 정말 신의 한 수 같아요. 온습도도 나와서 너무 좋고요.

편의성: ★★★☆☆, 건전지 동작 환경이 조금 아쉬워요. 충전식이고 배터리가 표시된다면 그게 더 좋을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알람 터치가 너무 쉽게 이뤄져서 실수로 킨 적이 있는데, 이 부분은 사용자의 주의가 필요해요.

 

무튼, 온습도가 함께 표시되고 밝기 조절이 되고 디자인이 너무 맘에 드는데 가성비가 좋다는 점이

이 제품을 정말 돋보이게 하네요.

 

정말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그럼 도움이 되었길 바라요 ^-^

 

마지막으로 네이버쇼핑 링크 남겨드려요.

https://search.shopping.naver.com/catalog/24164358083?query=%EB%AC%B4%EC%95%84%EC%8A%A4%20%EB%A1%A4%EB%A7%81%ED%8C%9D%20%EB%AF%B8%EB%9F%AC%ED%81%B4%EB%9D%BD&NaPm=ct%3Dl1qmey7k%7Cci%3D75e5bd785bfd5c9491f98a6a2fbc30be146fc8ea%7Ctr%3Dslsl%7Csn%3D95694%7Chk%3Df64d72bbbcf4f1ba70d26925cd89e6831960130a 

 

무아스 롤링팝 미러클락 LED탁상시계 : 네이버 쇼핑

 

search.shoppin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