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리뷰/기타 제품

다이소 온습도 시계 100% 솔직 리뷰

by 상상메카J 2022. 6.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온습도계가 필요해서 다이소에서 샀던 온습도 시계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다이소에서 5천원에 산 LCD 온습도 시계입니다~~ 5천원이면 다이소산인 것을 고려하면 싼 거 같으면서도 비싼 그런 느낌이에요. 요즘 탁상시계 좋은 것들도 워낙 가격이 괜찮아서요 ㅎㅎㅎ


뒤에 요렇게 펴져서 탁상에 올려둘 수 도 있고, 벽에 걸 수도 있게 홈이 달려있어요. 그러나 멀리 두고 보기엔 LCD 패널이라 잘 안 보일 수 있다는 단점이 있어요 ㅎㅎ

반응형


스펙을 보면 온도 오차범위가 +- 2도, 습도 오차범위가 +-5%면 생각보다 크죠?
제가 공학도로써 생각해보면, 오차도 오차지만, 온습도 변화를 빨리 못따라가서 저렇게 큰 범위로 했을 가능성도 커요.
실제로 저정도로 부정확하진 않을 거예요 ㅎㅎ

뭐 그렇지만 아주 추천하는 느낌은 아니에요.
LCD 패널이라 눈이 정말정말 편하지만, 거리가 조금만 멀어도 화면도 작아서 잘 안 보이거든요 ㅎㅎㅎ

저의 최종 평입니다.

가성비: ★★★☆☆, 다이소산이고 오차도 꽤 큰 범위이라 아주 싸다고는 하기 어려울 듯해요.
기능: ★★★☆☆, 뭐 평범하다?

뭐 정말 평범한 리뷰였네요.
보일러 조절기 옆에 걸어두면 참고하기 딱 좋은 정도의 그런 느낌입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