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신의탑M 위대한 여정] 게임 출시 및 서버점검 보상

by 상상메카J 2022.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1년인지 2년인지 모를 엄청나게 긴 시간동안 기다린 게임 신의탑M: 위대한 여정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출시

웹툰계의 전설 신의탑. 요즘은 살짝 지지부진 하다 싶어도, 이런 스케일의 세계관을 가지고 있는 웹툰이 드물기 때문에, 게임이 더더욱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게다가 웹툰의 형식이 미션을 깨는 느낌이 있기 때문에 이를 게임으로 가져와 적용해도 어느정도 매력이 있을 것으로 보이고, 캐릭터 마다의 특징이 명확해서 이 또한 게임에서 즐거운 요소로 작용할 것 같네요.

신의탑M 리소스 설치화면

저는 사전예약을 했어서 어제 미리 리소스를 다운받아 놨습니다. 설치후 2기가 정도의 추가 리소스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지금 서버점검 중이지만 리소스는 다운받을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빠르게 플레이하실 분들은 미리 받아놓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사전예약 보상이 있었죠.

사전예약 보상

  • 한정 자하드 반지
  • 골드 10만
  • (스토어 사전등록) 엔드로시 자하드

서버점검

그런데 게임 시작하자 마자 몇시간도 안돼서 서버점검 중입니다... 서버가 과부하 걸렸다네요. 아래 공지 사진을 참고하세요.

신의탑M 서버점검


현재 서버점검은 오전 8시에 풀릴 예정입니다. 물론 시간이 더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서버점검 사유는 아래와 같이 공지되었습니다.

신의탑M 서버점검 공지글


서버 과부하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기대가 컸던 작품인 만큼,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접속한 거 아닌가 싶습니다.
제 생각엔 이미 좋은 닉네임은 끝났을 것 같네요...

아직 시작 못하신 분들은 2급 닉네임이라도 어여 생각해 놓으세요..!

서버점검 보상

신의탑M 서버점검 보상


서버점검 보상에 대한 공지가 올라왔습니다. 21일이면 서버점검이 끝나는 것으로 예상되는 오늘입니다. 오늘까지 접속하셔서 서버점검 보상과 함께 시작하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보상은 탑의 소환관 30개 입니다.
이것도 변경된 것으로, 서버점검이 언제 끝나냐에 따라 또 변경될 것 같기도 하네요.
공지에 따라 추가 점검 보상에 대한 안내는 점검이 끝나는 시간이 확정되면 안내한다고 하네요. 더 늦어지진 않기를 바라지만, 더 늦어지면 보상이 더 주어지면 좋겠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사람들 반응이 심각하네요...

공식 카페 주소는 아래 적어놨습니다.

https://cafe.naver.com/towerofgod1

[ 유저카페 ] 신의탑M : 위대한여정 : 네이버 카페

신의탑M : 위대한여정 비공식 유저 카페입니다. 길드 관련 게시글은 이곳에 업로드됩니다♡

cafe.naver.com


지루한 시간, 기다리는 시간 동안 카페에서 올라오는 글들을 보는 것도 나름 꿀잼이네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